유사나, 2년 연속 프로축구 성남FC 공식 뉴트리션 후원

가 -가 +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03-03 [17:19]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프로축구단 성남FC와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 선수)’의 일환으로 2021 시즌 K리그의 시작과 함께 성남FC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한다.

유사나는 성남FC 선수단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올해도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성남FC 홈구장에서 열리는 경기 중 유사나 브랜드 노출을 확대해 축구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더불어 유사나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프로축구와 성남FC를 응원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올해도 성남FC의 선수단 및 구단의 뉴트리션 후원사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코로나 등 힘든 상황에서도 지치지 않고, 끝까지 좋은 성적으로 축구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맞춤형 뉴트리션 제품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성남FC 김남일 감독은 “유사나 뉴트리션 제품이 선수들의 체력을 보강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며 “이번 시즌 모든 선수들이 부상 없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남포커스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