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오명근 의원, 마스크 3만장 전달행사 참석

오 도의원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평택시 어르신들의 건강 지킴이 될 것” 기대

가 -가 +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01-19 [15:06]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4)은 18일(월) 평택 남부 노인복지관에서 열린 ‘마스크 3만 장 전달행사’에 참석하였다.

 

이날 ‘마스크 전달행사’에는 오명근 도의원을 비롯하여, 최은영 시의원, 마스크를 기부한 산업단지닷컴 박병남 대표, 대한노인회 홍장근 평택시지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조치 시행에 따라 방역수칙이 철저하게 이행된 가운데 열렸다.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에 마스크 3만 장을 기부한 박병남 대표는 “현재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평택시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는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기부의사를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 함께한 오 도의원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선뜻 마스크 3만 장을 기부한 박병남 사장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어르신들께서 비용걱정 없이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어 마음이 한결 가볍고, 이번 마스크 기부가 어르신들의 건강지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오 도의원은 “아울러 코로나 19로 인하여 우리 주변 곳곳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많은 분들이 계신다”며, “하루속히 코로나로부터 극복되어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예방 및 방역 활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성남포커스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