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종합사회복지관‘다함께 다가치 유익한 선물’행사

밑반찬 마스크로 구성된 코로나 키트, 행복마을공동체 온정 전달

가 -가 +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21-01-19 [14:29]

 

성남시 분당구 정자2동에 위치한 한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가섭스님)에서는 ‘다함께 다가치 유익한 선물(이하 다다익선)’ 행사를 14일 한솔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진행하였다.

 

다다익선 행사는 현대중공업 파워시스템, 현대중공업1%나눔재단의 후원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코로나 극복 세트는 지역 재래시장에서 구입한 밑반찬 3종(파래김, 오복채무침, 소고기장조림)과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일회용 마스크 1박스(50매), 새해맞이 달력, 시장바구니카트로 구성되었으며 지역 어르신 400명에게 전달되었다.

 

본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었는데 너무 감사하다” 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과 현대중공업1%나눔재단은 “뜻깊은 활동을 한솔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하여 큰 의미있으며,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나눔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솔종합사회복지관 관장 가섭스님은 “본 행사로 코로나 장기화로 우울해 하시는 지역 어르신에게 큰 위로가 되었을 것이다. 지속적인 지역사회 자원연계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공동체 회복에 진력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성남포커스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