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염종현 대표의원, 경기복지재단 –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상생협약식 참석

오늘 협약식이 모범이 되는 민·관 협치 모델을 만들 수 있길

가 -가 +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10-08 [16:43]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염종현 대표의원(부천1)은 8일(화) 경기도의회 제1간담회실에서 열린 ‘경기복지재단 –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상생협약식’에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축사를 건넸다.

 

이날 협약식은 경기복지재단 산하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시범사업단과 부천장기요양기관협회가 민·관 상호협력 기반을 구축하여 서비스 지원체계 확립 및 노인복지 서비스 품질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염종현 대표의원은 축사를 통해 “복지를 직접 공공에서 책임져 복지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사회서비스원은 문재인 정부의 국정과제중의 하나다”면서 “사회서비스원의 성공적인 운영은 그동안 묵묵히 복지의 한 부분을 맡아왔던 민간부분의 성과와 헌신을 인정하고 함께 협조할 때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서 염종현 대표의원은 “그런 의미에서 민·관이 함께 지역돌봄사업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협업하기로 한 오늘 상생협약식은 매우 뜻깊다”면서 “오늘의 작은 사례가 좋은 사례로 남아 경기도 산하 27개 공공기관이 민간과 잘 소통하여 훌륭한 민·관협치 모델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염종현 대표의원외에 전석범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양동기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회장, 권정선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의원, 이명희 경기도사회서비스원시범사업단장 등이 참석하여 상생협약식을 축하했다.

성남포커스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