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청소년수련관, 가족과 함께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가 -가 +

성남포커스
기사입력 2019-09-16 [10:28]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은 오는 9월 21일(토) 오후 1시부터 위례중앙광장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성남시 청소년어울림 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과 문화를 잇다’ 테마와 함께 ‘가족의 마음을 잇다’라는 부제로 개최되는 금번 행사는 야외나들이가 많은 가을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문화·예술 소통의 장으로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체험부스와 더불어‘행복을 나누는 성남사랑 네이버카페’와 연계하는 프리마켓이 운영된다.

 

또한, 수정수련관의 주요사업인 청소년 거리공연 ‘친친콘서트’가 동시 개최됨으로써 보다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내 학교 동아리, 수정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와 지역 연계기관에서는 주체적이고 특색 있는 체험부스 프로그램을운영할 예정이며, 모든 내용이 무료로 진행되어 성남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 즐기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 수정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2018년 6월 위례광장에서 진행한 어울림마당 행사의 높은 참여도와 만족도를 바탕으로 수정구 내 청소년 문화공간 거점을 확대하고 있다. 금번 행사에서도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성남시 청소년어울림마당 관련 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1-729-92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성남포커스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성남포커스. All rights reserved.